#합성동 medias

Photos

오랜만에이런기분😋😋 힘든다이어트 속 너와의 데이트 여기 진짜 너무나 맛있어 . . . . . . #탑루프 #창원 #페스티벌 상남동 #합성동 #타다키 #맛집 #술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알콜 #일탈 #먹스타그램
어느덧 휴가 마지막날. #물어와 #원반던지기
, 이유없이 마냥 좋네 마지막은 하트 💗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카 #셀피 #상남동 #거울샷 #좋아요 #팔로우 #맞팔 #창원 #마산 #합성동 #엔젤 #홍대 #동성로
와정확히4:30분ㅡㅡ 집에좀가자  응겁나아파^^ #어이없는병원 #합성동#창원#마산#새벽에난리남#
요즘 핫한노래 윤종신-좋니
요즘 핫한노래 윤종신-좋니
금일 운동 했다는 명분으로 . . . . . .  #주말 #휴무 #토요일 #창원 #마산 #합성동 #상남동 #셀스타그램
하루가너무빨리지나네요
하루가너무빨리지나네요
따랑이들 ❣️❗️❣️ . . #마산 #합성동 #친스타그램 #더루프109 #일상 #소통 #f4f #selstagram #daily #ootd
최마담님 #오징어입 👍👍👍👍👍 새벽에뚜기와 사진보쟈마자 가지러 합성동 #리얼펍 슝🚗ㅋㅋㅋㅋㅋㅋㅋㅋ 핵맛졸맛 반해쯤 @eunyu0323❣❣❣
최마담님 #오징어입  👍👍👍👍👍 새벽에뚜기와 사진보쟈마자 가지러 합성동 #리얼펍  슝🚗ㅋㅋㅋㅋㅋㅋㅋㅋ 핵맛졸맛 반해쯤 @eunyu0323❣❣❣
잠좀자자 엄마 ㅡㅡ Zzz  우유양💕 한여름더위에  냥이들 대리석 좋다구해서 맞춤🙄 캐리어 쿠션 이불 베개 해줘도 ㅋ 저게 💦취향저격 인가봐 😋 .  #마산#창원#산호동#adicompany #Adicompany#1인헤어샵 #아디컴퍼니#셀피#셀카#데일리룩#미용실 #selfie #selca #내공간 #일상스타그램#부산#대구#진해#합성동#양덕동#중리#패션스타그램 #뷰티#헤어샵#페르시안친칠라
잠좀자자 엄마 ㅡㅡ Zzz 우유양💕 한여름더위에 냥이들 대리석 좋다구해서 맞춤🙄 캐리어 쿠션 이불 베개 해줘도 ㅋ 저게 💦취향저격 인가봐 😋 . #마산 #창원 #산호동 #adicompany  #Adicompany #1인헤어샵  #아디컴퍼니 #셀피 #셀카 #데일리룩 #미용실  #selfie  #selca  #내공간  #일상스타그램 #부산 #대구 #진해 #합성동 #양덕동 #중리 #패션스타그램  #뷰티 #헤어샵 #페르시안친칠라 
동네애들이랑 동네 아닌곳에서 🍺  #합성동 #주택 #술집 #루프탑 #호가든로제
17.08.18 D+39 내사랑과~💖 인생네컷은 개뿔ㅋ 세장ㅋㅋㅋㅋㅋ찍은김에 다올려뿌~ 진짜 못나와서 다가림..오빤 저래 찍어도 잘생겨서 안가림^^화내지마요 지누씨😘 넘 보고싶댜 하루하루가 행복하네요~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_ _ 애나벨 같이 봐줘서 땡큐ㅎㅎ 담엔 삐에로 나오는거ㄱ🙄💛
17.08.18 D+39 내사랑과~💖 인생네컷은 개뿔ㅋ 세장ㅋㅋㅋㅋㅋ찍은김에 다올려뿌~ 진짜 못나와서 다가림..오빤 저래 찍어도 잘생겨서 안가림^^화내지마요 지누씨😘 넘 보고싶댜 하루하루가 행복하네요~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_ _ 애나벨 같이 봐줘서 땡큐ㅎㅎ 담엔 삐에로 나오는거ㄱ🙄💛
간만에  폭풍  #인스타  불토를  즐기다  하지만  난  넬도 #출근  이구려ㅋㅋ ㆍ ㆍ ㆍ ᆢ ㆍ ㆍ ㆍ ㆍ ㆍ ᆢ ㆍ ᆢ ㆍ ㆍ ㆍ ㆍ ㆍ ㆍ ㆍ ᆢ ㆍ #사진빨#셀스타그램#photo#맞팔환영#일상#인스타그램#셀카그램#셀피#happy#마산#인친#데일리샷#화장빨#미키블링#술스램#단발머리#생맥주#이쁜척#합성동#mylove#동영상그램#맥주피자
- 커텐치니까 쫌 낫네 ㅋ  보미 결혼축하노래 불러주는데 눙물이 ....😭 또르르
- 커텐치니까 쫌 낫네 ㅋ 보미 결혼축하노래 불러주는데 눙물이 ....😭 또르르
이쁘니까 ~~~ ~~ ~~~~
이쁘니까 ~~~ ~~ ~~~~
#EZER #interiordesign #interior #design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 #8월 #여름 #일상 #감사 #사람 #삶 #말씀따라 #절대적 #신뢰 #고백 #출근길 #브랜딩 #브랜드 #목적 #서교동 #홍대 #오늘도 #출장 #부산 #마산 #신세계백화점 #합성동  고맙고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한달음애 내려와준 반장님 경남 지방에 내려오면 아니 서울이 아닌 타지에 오면 힘든 부분들이 함께 일을 했던 팀들이 없다는거다.  지역마다의 특성이 있어 좋지만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마음이 어려울 때가 있다.
#EZER  #interiordesign  #interior  #design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  #8월  #여름  #일상  #감사  #사람  #삶  #말씀따라  #절대적  #신뢰  #고백  #출근길  #브랜딩  #브랜드  #목적  #서교동  #홍대  #오늘도  #출장  #부산  #마산  #신세계백화점  #합성동  고맙고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한달음애 내려와준 반장님 경남 지방에 내려오면 아니 서울이 아닌 타지에 오면 힘든 부분들이 함께 일을 했던 팀들이 없다는거다. 지역마다의 특성이 있어 좋지만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마음이 어려울 때가 있다.
* 싱숭생숭 하던 몇일 지내고 부산에서 힐링으로 정신건강이 좋아짐💙 #부산힐튼수영장 #뷰깡패 #힐링
대학친구들 모임 연두남방이 조명때매 갈색이😑 . . . . #첫줄  #창원 #마산 #상남동 #합성동 #불토 #일상 #daily #selfie #selca #selstagram #친스타그램 #피곤 #좋아요
난 너희들이 너무 싫다....
난 너희들이 너무 싫다....
너무 피곤 ㅜ 빨리 고쓰리 끝났으면 ㅎ . . . . . . .#intsgram #daily #selfie #selca #fff #f4f #follow #첫줄 #집 #고등학생 #고쓰리 #고3 #고2 #스물 #19 #18 #20 #선팔 #맞팔 #좋아요반사 #다이렉트 #다렉 #다렉환영 #창원 #마산 #합성동 #상남동 #프로필링크
프리티걸. 결혼하고 아가생기면서 집에서만 모임하다 오늘은 신랑들에게 애맡기고  2년만에 시내모임. 아가씨때 생각이 많이 난~ ^^ 그래도 난 지금이 더 행복하다. 알럅 친구들 ♡ 알럅 내가족  #센치해지는밤 #굿나잇
프리티걸. 결혼하고 아가생기면서 집에서만 모임하다 오늘은 신랑들에게 애맡기고 2년만에 시내모임. 아가씨때 생각이 많이 난~ ^^ 그래도 난 지금이 더 행복하다. 알럅 친구들 ♡ 알럅 내가족 #센치해지는밤  #굿나잇 
오랜만에 #합성동  날위해 시간 내준 칭구랑 💕 ♑️😊고맙 #녹차라떼 #나와같은차를마시고 #친구 #먹스타그램 #수다
커플지옥 솔로천국🤷 짜증난다 집에가라
커플지옥 솔로천국🤷 짜증난다 집에가라
#흑발 했다 🐥
좋징
좋징
나도 찍었다❗️#인생네컷  봉대박은 다음에 가쟈👋🏻 . . #마산 #합성동 #instagram #친구 #우정사진 #인생네컷 #selca #selfie #셀카그램 #한신포차 #닭발 #존맛탱구리〰
내사랑둥이빠른발💕 매일 페탐으로 봐도봐도 항상 보고싶다. 요즘 예민해져서 많이 신경 못써주고 짜증부리고 못된 행동만 해서 너무 미안하다. 빈이도 운동한다고 많이 예민해져 있을텐데 힘들면 힘들다고 말하란다. 빈이랑 122일동안 사귀면서 많은 이쁨 받고 사랑받고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그래서 더 빈이한테 표현도 많이 하구 좋은거 많이 해주고 싶은데 이런 내 맘 알까 몰라〰😤 사랑해 공주야♥️ #럽스타그램#연상연하#커플#luv#luvstagram#l4l#f4f #daily#일상#소통#부산#마산#경성대#경남대#댓거리#광안리#해운대#서면#합성동
내사랑둥이빠른발💕 매일 페탐으로 봐도봐도 항상 보고싶다. 요즘 예민해져서 많이 신경 못써주고 짜증부리고 못된 행동만 해서 너무 미안하다. 빈이도 운동한다고 많이 예민해져 있을텐데 힘들면 힘들다고 말하란다. 빈이랑 122일동안 사귀면서 많은 이쁨 받고 사랑받고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그래서 더 빈이한테 표현도 많이 하구 좋은거 많이 해주고 싶은데 이런 내 맘 알까 몰라〰😤 사랑해 공주야♥️ #럽스타그램 #연상연하 #커플 #luv #luvstagram #l4l #f4f  #daily #일상 #소통 #부산 #마산 #경성대 #경남대 #댓거리 #광안리 #해운대 #서면 #합성동 
하펜꼼대 케이스판매중입니다 :) 실제로 봐도 기존 시중에파는 케이스랑 비교안될정도로 퀄리티는 보장가는하구요 튀지도않고 포인트는 확실히 살다보니 굉장히 매력적인 케이스에요 :) 커플케이스로도 정말좋구 친구끼리하셔도 좋을만큼 이뻐요 ^^ 두개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이니 자세한 문의가 하고싶으시다면 다이렉트(메세지) 부탁드려요!
하펜꼼대 케이스판매중입니다 :) 실제로 봐도 기존 시중에파는 케이스랑 비교안될정도로 퀄리티는 보장가는하구요 튀지도않고 포인트는 확실히 살다보니 굉장히 매력적인 케이스에요 :) 커플케이스로도 정말좋구 친구끼리하셔도 좋을만큼 이뻐요 ^^ 두개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이니 자세한 문의가 하고싶으시다면 다이렉트(메세지) 부탁드려요!
달🌙
달🌙
영화보고 인생네컷 찍었다 ! #혹성탈출 #영화 #인생네컷 #고1 #고2 #고3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고딩 #01 #피곤 #합성동 #마산
- 인생네컷 이라더만  인생 제일 못나오는데 ? 췟 그래도 재밌당 ㅎㅎ  두장나오길래 수지랑 조용히 하나씩 챙겼다 ㅋㅋㅋ  엄보라꺼 엄뜸
- 인생네컷 이라더만 인생 제일 못나오는데 ? 췟 그래도 재밌당 ㅎㅎ 두장나오길래 수지랑 조용히 하나씩 챙겼다 ㅋㅋㅋ 엄보라꺼 엄뜸
볼링 치러 가면 여기서 사진 찍어야 해 승밍 이기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 . . . #마산 #합성동 #크라운락볼링장 #포토존 #조명 #우리집에떼오고싶다 #거울샷 #럽스타그램 ㅎ
#친친 #스터디 #방과후 #술스타그램 #창원 #마산 #합성동 #백만년만 #오징어회 #오징어3마리 #예신 #예랑 #민폐녀 그중에 저는 민폐녀를 담당하고있습니다 #술취해떠 🙄
오늘 외출할생각없었는데 @sd.479 서주연때문에 나만 좋은일했다 ㅎㅎ  블러셔를 새로 샀는데 너무 예뽀 원래 살려고 했던건아니지만 너무예뻐서 사버렸다 ٩( ᐛ )و 다음에 니뭐살거있으면 따라가줄게 ^^ ㅎ . . . #셀스타그램 #얼굴스타그램 #얼스타그램 #f4f #followme #선팔맞팔 #맞팔댓글 #맞팔 #소통 #좋튀 #인친 #좋아요그램 #좋아요반사 #죠아용 #마산 #창원 #합성동 #일상 #고3 #고쓰리
오늘 외출할생각없었는데 @sd.479 서주연때문에 나만 좋은일했다 ㅎㅎ 블러셔를 새로 샀는데 너무 예뽀 원래 살려고 했던건아니지만 너무예뻐서 사버렸다 ٩( ᐛ )و 다음에 니뭐살거있으면 따라가줄게 ^^ ㅎ . . . #셀스타그램  #얼굴스타그램  #얼스타그램  #f4f  #followme  #선팔맞팔  #맞팔댓글  #맞팔  #소통  #좋튀  #인친  #좋아요그램  #좋아요반사  #죠아용  #마산  #창원  #합성동  #일상  #고3  #고쓰리 
달콤함에 빠지다 (ㅋㅋ) 😍
달콤함에 빠지다 (ㅋㅋ) 😍
#주디#쥬디 오늘두 포토샵은 ㄴ ㄴ
#페북표 #롯데리아뿌링클 🍖 그냥 그 값어치하는듯 .. 그냥 뿌링클드세요 !!~! #뿌링클짭 치킨너겟은 맥너겟이나 버거킹이 더 맛있슴다,, . . #eat #instafood #foodstagram #foodpic #food #chicken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부림 #치킨 #너겟 #치킨너겟 #뿌링클 #롯데리아 #창원 #마산 #합성동 #일상 #소통 #daily #l4l #fff
유채꽃
유채꽃
약속 약속
약속 약속
술없이 산지가 삼주깬데  술없이도 재밌답니다 인스타 접은거아님 술안먹어서 업로드가안되는거임ㅎ . . #창원 #마산 #합성동 #도계동  #일상 #dailylook #선팔 #맞팔 #소통 #좋아요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직장인 #휴일 #불토
여자 친구 와플 먹고 싶다고  댓거리 에서 합성동 까지 사와주는 남자친구  죵말 맛이따 >♡< 집 도착 했다고 인증샷 보내주는거 디게 오랜만이다. 옛날에 맨날 하던건데 킬킬 . . . . .  #99 #럽스타그램 #남자친구 #존잘 #인증샷  #와플  #메트로시티  #주말 #데이트 #산책 #노래방 #합성동 #미용인 #동갑연애 #커플 #데일리 #일상 #좋아요 #맞팔 #내꺼 #instapic #lifestyle #이과생 #happiness #dailylook #good #makeupartist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짱
여자 친구 와플 먹고 싶다고 댓거리 에서 합성동 까지 사와주는 남자친구 죵말 맛이따 >♡< 집 도착 했다고 인증샷 보내주는거 디게 오랜만이다. 옛날에 맨날 하던건데 킬킬 . . . . . #99  #럽스타그램  #남자친구  #존잘  #인증샷  #와플  #메트로시티  #주말  #데이트  #산책  #노래방  #합성동  #미용인  #동갑연애  #커플  #데일리  #일상  #좋아요  #맞팔  #내꺼  #instapic  #lifestyle  #이과생  #happiness  #dailylook  #good  #makeupartist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짱 
머리 괜히 잘랐엉 😭
머리 괜히 잘랐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