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곱 medias

Photos

나나나나나나나 함께가요 이마트 행복해요 이마트~ 해햐피햐이마트~(๑˃̵ᴗ˂̵)و
나나나나나나나 함께가요 이마트 행복해요 이마트~ 해햐피햐이마트~(๑˃̵ᴗ˂̵)و
기상 👉 독서실 👉 학원 👉 독서실 👉 수면 루트를 반복하다보니 일상이 되어버렸다💓 독서실에서 조는거랑 밥먹는 시간만 줄이면 10시간은 거뜬할듯❣💗 파팅👊 . . . #예비고1 #열심히 #17 #열일곱 #공스타그램 #화이팅💪
기상 👉 독서실 👉 학원 👉 독서실 👉 수면 루트를 반복하다보니 일상이 되어버렸다💓 독서실에서 조는거랑 밥먹는 시간만 줄이면 10시간은 거뜬할듯❣💗 파팅👊 . . . #예비고1  #열심히  #17  #열일곱  #공스타그램  #화이팅 💪
나 손 돼지 아닌데 거누가 돼지래;
나 손 돼지 아닌데 거누가 돼지래;
나 그래도 아직 숏컷이다 낼 점뺀댜
나 그래도 아직 숏컷이다 낼 점뺀댜
❤💚❤ _춥다추워😲 그래도 노는 게 제일 좋아❄ 뽀로로도 추운 곳에서 신나게 논다😝 #추워 #노는게제일좋아 #지하철 #레고 #letsgo #총총 #땋은 #양갈래 #땋은머리 #귀엽다 #내가 #봐도 #귀여워 #셀스타그램 #셀스타 #얼스타 #셀피 #selfie #selstagram #01 #열일곱 #17
어제 본 #호킹  잘생김을 연기하는 베니와💕 저 말이 너무 마음에 들엇다! 나의 잠재력을 믿고 계속 나아가자💪🏻 #영화 #영화감상 #영화추천 #영화스타그램 #베네딕트컴버배치 #베니 #열일곱 #17 #고1 #예비고1 #중3 #일상 #daily #취미
1.16 중간점검! 역시 자습실이 집중도를 높이는데는,,,, 1등이구만 껄껄😆😆 아 근데 너무 배고프당ㅜㅜ 집에 가면 밥부터 먹을 것ㅜㅜㅜ 먹고 계단 오르내리기.... 하....😢😢😧😧 살 진짜 빼야되는데 교복 맞춰야 하는뎅,,,,, _  #공스타그램 #공스타 #예비고1공스타그램 #17 #예비고1 #고2 #고3 #공부인증 #공부자극 #중3 #열여섯 #중3공스타그램 #열일곱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맞팔 #스터디 #스터디플래너 #스터디헬퍼 #맞팔 #선팔 #01년생 #방학 #공부흔적 #공부사진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학원 #자습실 #중간점검
1.16 중간점검! 역시 자습실이 집중도를 높이는데는,,,, 1등이구만 껄껄😆😆 아 근데 너무 배고프당ㅜㅜ 집에 가면 밥부터 먹을 것ㅜㅜㅜ 먹고 계단 오르내리기.... 하....😢😢😧😧 살 진짜 빼야되는데 교복 맞춰야 하는뎅,,,,, _ #공스타그램  #공스타  #예비고1공스타그램  #17  #예비고1  #고2  #고3  #공부인증  #공부자극  #중3  #열여섯  #중3공스타그램  #열일곱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맞팔  #스터디  #스터디플래너  #스터디헬퍼  #맞팔  #선팔  #01년생  #방학  #공부흔적  #공부사진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학원  #자습실  #중간점검 
그냥 공스타 분들 보니까 이런 것들 많이 올리시길래... 누추한 성적이고 쪽팔리지만 그러므로 더 분발하자는 의미에서... 이런 거 하면 많이 올릴 게요 단 1등급도 안 나오는 성적이면... 너무 쪽팔려서 못 올림...(그리고 평생 올리지 못했다고 한다)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 #고1 #예비고 #01년생 #플래너 #고딩 #열일곱 #17살 #스터디플래너 #pd #신방과 #언론홍보영상학부 #미디어학부 #모의고사 #국어
그냥 공스타 분들 보니까 이런 것들 많이 올리시길래... 누추한 성적이고 쪽팔리지만 그러므로 더 분발하자는 의미에서... 이런 거 하면 많이 올릴 게요 단 1등급도 안 나오는 성적이면... 너무 쪽팔려서 못 올림...(그리고 평생 올리지 못했다고 한다)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  #고1  #예비고  #01년생  #플래너  #고딩  #열일곱  #17살  #스터디플래너  #pd  #신방과  #언론홍보영상학부  #미디어학부  #모의고사  #국어 
이번엔 단발병 참아내고 거의 3년만에 긴머리💇  #대구#01년생#중3#예비고1#17살#열일곱#셀피#긴머리#겨울방학#인스타사이즈#일상#잉여#소통#인친#조아용
역시 자연광이최고🍑스키장또가고싶다❣ . . 옵챗합시댱 . #00 #01 #02 #15 #16 #17 #18 #16살  #17살  #18  #2017 #앞머리고자 #앞머리 #패딩 #포항 #제철중 #열여섯 #열일곱 #열여덟 #중학생 #숏컷 #숏컷여자 #셀스타그램 #follow4follow #맞팔 #선팔 #스키장 #스키 #스타힐리조트
필통이랑 비슷하게 생긴 책갈피 있길래 지르고 왔다 아 너무 귀여워... ㅜㅜㅠㅠ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 #고1 #예비고 #01년생 #플래너 #고딩 #열일곱 #17살 #스터디플래너 #pd #신방과 #언론홍보영상학부 #미디어학부 #필통 #책갈피 #병아리 #노랑노랑
안녕하세요 김앞머리좆됨 입니다 나 : 긴 시스루뱅! ㅎㅎ! 앞머리 : #유감
안녕하세요 김앞머리좆됨 입니다 나 : 긴 시스루뱅! ㅎㅎ! 앞머리 : #유감 
2017.01.16  오늘의 조합  #mixxmix #열일곱
🐻✨ . . . . . . . . #염색 #애쉬브라운 #✂ #셀카 #selfie  #스노우  #열일곱 #17 #01 #팔로팔로미
#HB #마버쓰데이 #🎂 #어제 #열일곱 #17 #01  점점 늘어가는 촛부루🎵
#첫줄생략  부상회복에만전념하자🙏 . . . . . . . . . . . . . . . #selfie #selca #daily #instagood #f4f #l4l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얼스타 #셀스타 #셀카 #셀피 #일상 #소통 #99년생 #99 #17살 #열일곱 #고1 #고2 #좋아요 #맞팔 #선팔 #팔로우
멍🐶
멍🐶
_170115💕 수빈이가 찍어준 사진 ! #하트뿅뿅
170115  하루도 거르지 않고 쓰레기다운 삶을 산다 대체 중간에 시간을 얼마나 낭비한 거야;; 노는 데 다 써놓고 책 읽는 시간 기사 쓰는 시간때문에 공부 못했다고 자기 합리화 하는 것도 한두 번이지... 제발 집중하자 일 분 일 초에 최선을 다하자 🙏  오늘 비타에듀 플래너를 주문했다 엄마한테 가서 엄마~~~~ 나 진짜 갖고 싶은 거 있는데 지금 내 플래너가 나한테 별로 안 맞아ㅠㅠ 나 비타에듀 플래너 너무 갖고 싶은데 주문해도 돼요??? 하니까 흔쾌히 사주시겠다고 하셨다 두 개나 사주셨다 기쁘다 그 러 니 까 열 심 히 좀 하 자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 #고1 #예비고 #01년생 #플래너 #고딩 #열일곱 #17살 #스터디플래너 #pd #신방과 #언론홍보영상학부 #미디어학부 #고1공스타그램 #중3 #중3공스타그램
170115 하루도 거르지 않고 쓰레기다운 삶을 산다 대체 중간에 시간을 얼마나 낭비한 거야;; 노는 데 다 써놓고 책 읽는 시간 기사 쓰는 시간때문에 공부 못했다고 자기 합리화 하는 것도 한두 번이지... 제발 집중하자 일 분 일 초에 최선을 다하자 🙏 오늘 비타에듀 플래너를 주문했다 엄마한테 가서 엄마~~~~ 나 진짜 갖고 싶은 거 있는데 지금 내 플래너가 나한테 별로 안 맞아ㅠㅠ 나 비타에듀 플래너 너무 갖고 싶은데 주문해도 돼요??? 하니까 흔쾌히 사주시겠다고 하셨다 두 개나 사주셨다 기쁘다 그 러 니 까 열 심 히 좀 하 자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  #고1  #예비고  #01년생  #플래너  #고딩  #열일곱  #17살  #스터디플래너  #pd  #신방과  #언론홍보영상학부  #미디어학부  #고1공스타그램  #중3  #중3공스타그램 
내가 행복한 일을 하는 중 🍯 - #00 #중3 #예비고1 #17 #십칠 #열일곱
후.... 8시간 채웠다 어제꺼 완벽 보충은 아니지만 만족ㅜㅜ 내일 춥지만 싸매고 노크북 들고 학원 자습실가쟈,,,, 보조배터리 2개 챙기기! _  아침에 친구 카톡에 놀랐다 도깨비 13롸에 우리 동네가 또 나왔다고,,,!!!! 이동욱님ㅠㅠㅠㅠㅜㅜ 한번만 더 와주세요ㅠㅠㅠㅠ 막촬도 달콤커피에서!! _  #공스타그램 #공스타 #예비고1공스타그램 #17 #예비고1 #고2 #고3 #공부인증 #공부자극 #중3 #열여섯 #중3공스타그램 #열일곱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맞팔 #스터디 #스터디플래너 #스터디헬퍼 #맞팔 #선팔 #01년생 #방학 #공부흔적 #공부사진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 #텐미닛플래너
후.... 8시간 채웠다 어제꺼 완벽 보충은 아니지만 만족ㅜㅜ 내일 춥지만 싸매고 노크북 들고 학원 자습실가쟈,,,, 보조배터리 2개 챙기기! _ 아침에 친구 카톡에 놀랐다 도깨비 13롸에 우리 동네가 또 나왔다고,,,!!!! 이동욱님ㅠㅠㅠㅠㅜㅜ 한번만 더 와주세요ㅠㅠㅠㅠ 막촬도 달콤커피에서!! _ #공스타그램  #공스타  #예비고1공스타그램  #17  #예비고1  #고2  #고3  #공부인증  #공부자극  #중3  #열여섯  #중3공스타그램  #열일곱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맞팔  #스터디  #스터디플래너  #스터디헬퍼  #맞팔  #선팔  #01년생  #방학  #공부흔적  #공부사진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  #텐미닛플래너 
2017.1.15.  7H09M14S 이번주 총 42H27M53S #블랙라벨 너무 어려워요😂😂😂뿌우ㅜ우우ㅜㅜ . . 오늘 상품권으로 #수학노트 대량구매 했당💓💓 크 기분 좋은것 작년에는 1년에 4권 정도 썼는데 올해는 더 많이 쓸수있게 #수학 많이 풀어야겠담. 내일 아침일찍 #학원 가니까 오늘은 일찍끝내기✋🏻 . . #공스타#공스타그램 #예비고1 #고1#고등학생#예비고1공스타그램 #01#열일곱#공부#스톱워치#스터디플래너 #공부자극#열공#빡공#경북대#수학교육과#20학번#공스타맞팔#사범대
2017.1.15. 7H09M14S 이번주 총 42H27M53S #블랙라벨  너무 어려워요😂😂😂뿌우ㅜ우우ㅜㅜ . . 오늘 상품권으로 #수학노트  대량구매 했당💓💓 크 기분 좋은것 작년에는 1년에 4권 정도 썼는데 올해는 더 많이 쓸수있게 #수학  많이 풀어야겠담. 내일 아침일찍 #학원  가니까 오늘은 일찍끝내기✋🏻 . . #공스타 #공스타그램  #예비고1  #고1 #고등학생 #예비고1공스타그램  #01 #열일곱 #공부 #스톱워치 #스터디플래너  #공부자극 #열공 #빡공 #경북대 #수학교육과 #20학번 #공스타맞팔 #사범대 
앞머리까진건비밀 ^~^
앞머리까진건비밀 ^~^
#응답하라2020 #20160115 #공스타그램  사진진짜 못찍는다 ,, 오늘은 사진이 어두컴컴 .. 💦 필터이쁜거없나요 ?  아 오늘도 올클하고싶었는데 쎈 수1은 풀었는데도 쫌 찜찜해서 세모 ,, 영어 듣기할랬더니 종이가 어디갔는지 💦 슬프당 내일 찾아보고 다해야지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응답하라2020  #20160115  #공스타그램  사진진짜 못찍는다 ,, 오늘은 사진이 어두컴컴 .. 💦 필터이쁜거없나요 ? 아 오늘도 올클하고싶었는데 쎈 수1은 풀었는데도 쫌 찜찜해서 세모 ,, 영어 듣기할랬더니 종이가 어디갔는지 💦 슬프당 내일 찾아보고 다해야지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하루끝😊😊
하루끝😊😊
아침에 렌즈가 안껴지더니 생전안밟던 사람발도 밟고 오늘따라 화장도 안되더니 파우치에 리뉴가 엎어지면서 다 젖어버렸다 항상 잘닦던이빨도 잇몸을쑤셔서 피가났고 지갑을 잃어버리며 몇십만원을 모르는새끼에게 주는꼴이돼버렸다 마지막은 렌즈를 빼며 내 눈이 손상됐다 안죽은걸 다행으로 생각하자fuckkkk  #선팔 #맞팔 #00 #공공즈 #17 #17살 #열일곱 #일상 #소통 #댓글 #아이폰5 #아이폰5s #selfie #셀피 #셀카 #17selfie #like #고1 #고2 #고3 #데일리 #일상 #셀스타그램 #daily #인스타그램 #2000 #맞팔댓글 #교복스타그램 #서디고 #영디과
아침에 렌즈가 안껴지더니 생전안밟던 사람발도 밟고 오늘따라 화장도 안되더니 파우치에 리뉴가 엎어지면서 다 젖어버렸다 항상 잘닦던이빨도 잇몸을쑤셔서 피가났고 지갑을 잃어버리며 몇십만원을 모르는새끼에게 주는꼴이돼버렸다 마지막은 렌즈를 빼며 내 눈이 손상됐다 안죽은걸 다행으로 생각하자fuckkkk #선팔  #맞팔  #00  #공공즈  #17  #17살  #열일곱  #일상  #소통  #댓글  #아이폰5  #아이폰5s  #selfie  #셀피  #셀카  #17selfie  #like  #고1  #고2  #고3  #데일리  #일상  #셀스타그램  #daily  #인스타그램  #2000  #맞팔댓글  #교복스타그램  #서디고  #영디과 
오늘도 또 마찬가지로 한게 아무것도 없네.. 놀기만 하지말고 제발 공부하자..ㅠ 진심으로 반성하자!!ㅠ 진짜진짜 내일부터는 더욱 더 열심히 공부하자!!😂 . . #2017년 #1월 #15일 #일요일 #오후 #10시 #51분 #2017_01_15_일 #열다섯번째_공스타그램_퇴장체크_22_51 #공스타그램 #공스타 #스터디그램 #퇴장체크 #퇴첵 #목표_미도달 #한심 #예비고1 #17 #열일곱 #01년생 #공스타맞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댓달면맞팔 #팔로우 #소통해요 #소통 #좋아요
오늘도 또 마찬가지로 한게 아무것도 없네.. 놀기만 하지말고 제발 공부하자..ㅠ 진심으로 반성하자!!ㅠ 진짜진짜 내일부터는 더욱 더 열심히 공부하자!!😂 . . #2017년  #1월  #15일  #일요일  #오후  #10시  #51분  #2017_01_15_일  #열다섯번째_공스타그램_퇴장체크_22_51  #공스타그램  #공스타  #스터디그램  #퇴장체크  #퇴첵  #목표_미도달  #한심  #예비고1  #17  #열일곱  #01년생  #공스타맞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댓달면맞팔  #팔로우  #소통해요  #소통  #좋아요 
정말 좋앗짜나 행복햇었짜나🎼🎻 #강남역술집#생선가게#친구#열일곱 친구들이 어느새 #슴다섯#데이트
오랜만에 애들만나서 기분죠았음♡ #17 #열일곱 #f4f #선팔 #맞팔 #소통해요 #4컷 #에빠짐
요즘에 we bare bears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ㅎㅎ💕 넘나 귀여운 판다😍 내일부터 영어캠프에 가서 너무 설레용😇 꺄 이번 한주는 영어에 거의 올인할 생각이에욤 >♡< 오늘은 부득이하게 플래너를 못올릴것같구 내일부터는 방학시작이니까 꼬박꼬박 올릴께요! 그러면 내일 일찍 일어나야하기때문에 지금 잘께요😪 모두들 해피월요일...ㅎ😶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살아보아여!! #공스타그램 #공스타 #영어캠프 #영어 #english #study #webarebears #위베어베어스 #판다 #panda #🐼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래머 #💕 #긍정 #happy #기분좋은날 #행복 #예비고1 #17 #열일곱 #고등학교 #공스타그램맞팔
요즘에 we bare bears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ㅎㅎ💕 넘나 귀여운 판다😍 내일부터 영어캠프에 가서 너무 설레용😇 꺄 이번 한주는 영어에 거의 올인할 생각이에욤 >♡< 오늘은 부득이하게 플래너를 못올릴것같구 내일부터는 방학시작이니까 꼬박꼬박 올릴께요! 그러면 내일 일찍 일어나야하기때문에 지금 잘께요😪 모두들 해피월요일...ㅎ😶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살아보아여!! #공스타그램  #공스타  #영어캠프  #영어  #english  #study  #webarebears  #위베어베어스  #판다  #panda  #🐼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래머  #💕 #긍정  #happy  #기분좋은날  #행복  #예비고1  #17  #열일곱  #고등학교  #공스타그램맞팔 
💕170113💕 ~ 💕170114💕 _ ✔ 심우철쌤 강의 첨듣는데 넘나 재밋당ㅋㅋㅌㅌㅋㅋㅋㅋㅌㅋ 단어 진짜 못외우고 외워도 하루 지나면 다 까먹는데 명품보카는 첫날 배운거 지금도 기억함ㅋㅋㅌㅌㅌㅋㅋㅋ👍 _ #공스타그램 #공스타 #스터디 #study #공부 #공부해 #스터디플래너 #studyplanner #planner #이투스 #etoos #13일의금요일 #01년생 #17살 #고1공스타 #고1 #고등학교 #고딩 #열일곱 #심우철 #명품보카 #영어 #english # _ 💎부지런하게 살자💎
💕170113💕 ~ 💕170114💕 _ ✔ 심우철쌤 강의 첨듣는데 넘나 재밋당ㅋㅋㅌㅌㅋㅋㅋㅋㅌㅋ 단어 진짜 못외우고 외워도 하루 지나면 다 까먹는데 명품보카는 첫날 배운거 지금도 기억함ㅋㅋㅌㅌㅌㅋㅋㅋ👍 _ #공스타그램  #공스타  #스터디  #study  #공부  #공부해  #스터디플래너  #studyplanner  #planner  #이투스  #etoos  #13일의금요일  #01년생  #17살  #고1공스타  #고1  #고등학교  #고딩  #열일곱  #심우철  #명품보카  #영어  #english  # _ 💎부지런하게 살자💎
💕170111💕 ~ 💕170112💕 _ ✔ 최소한 이만큼은 하자 _ ✔ 공스타 제때 업뎃하고,, _ #공스타그램 #공스타 #스터디 #study #공부 #공부해 #01년생 #17살 #고1공스타 #고1 #고등학교 #고딩 #student #seventeen #열일곱  _ 💎부지런하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