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ages tagged with #댄스 on instagram online instagram - goldpix web-viewer

#댄스 medias

Photos

분명 활을 당기고 왔는데 특기생인가? 연습생인가? 어쩔?ㅠㅠ 힘들다더나 체력 남아도는군 흠..#댄스#연습생#남아도는체력#딸스타그램#댄스타그램#진로를고민해봐야대나🤔#요즘애덜#다이렁가?#이눔의딸들을우찌하끄나😅😅😅
함께 어울리며 살아요 인연이란 이런거래요  씨앗은 흙을 만나야 싹이트고, 고기는 물을 만나야 숨을 쉬고  사람은 사람다운 사람을 만나야 행복하고  맹수들은 산이 깊어야 하고 지렁이는 흙이 있어야 살고  또한 나무는 썩은 흙이 있어야 뿌리를 깊이 내릴 수 있고  이렇듯 만남이 인연의 끈이 됩니다.  우리 서로 서로 기대어 도움주며 살아요  니것 내것 따지지 말고 받는 즐거움은 주는 이가 있어야 하니 먼저 줘 보래요  받을 사람은 받고 주는 사람은 주는 것이 인생이라나요 그렇지만 주고 받는 것이 참 인생이래요  주고 받을 이가 옆에 있음이 행복이고요  아무리 좋은 말도 3일이요 나쁜 말도 3일이려니  3초만 생각해 봐도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사람은 다 안답니다.  우리 서로 3초만 더 생각해 보면 사람이 그리워지고 사랑하게 되겠지요  나이가 들어감에 사람이 더 그리워지고 사람이 최고 재산인듯 싶습니다.. . 🐰🐰#모임#우정#식사 #운동녀 #다이어트녀 #제자 #선팔#후팔 #맞팔 #소통합시다 #데일리 #패션 #메이크업#스타일 #일상 #댄스#안성 #셀피#셀카 #운동중독#먹방#먹스타그램#등산 #친구#우정#럽스타그램#선물#제자#사과#스노우캠#셀기꾼
함께 어울리며 살아요 인연이란 이런거래요 씨앗은 흙을 만나야 싹이트고, 고기는 물을 만나야 숨을 쉬고 사람은 사람다운 사람을 만나야 행복하고 맹수들은 산이 깊어야 하고 지렁이는 흙이 있어야 살고 또한 나무는 썩은 흙이 있어야 뿌리를 깊이 내릴 수 있고 이렇듯 만남이 인연의 끈이 됩니다. 우리 서로 서로 기대어 도움주며 살아요 니것 내것 따지지 말고 받는 즐거움은 주는 이가 있어야 하니 먼저 줘 보래요 받을 사람은 받고 주는 사람은 주는 것이 인생이라나요 그렇지만 주고 받는 것이 참 인생이래요 주고 받을 이가 옆에 있음이 행복이고요 아무리 좋은 말도 3일이요 나쁜 말도 3일이려니 3초만 생각해 봐도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사람은 다 안답니다. 우리 서로 3초만 더 생각해 보면 사람이 그리워지고 사랑하게 되겠지요 나이가 들어감에 사람이 더 그리워지고 사람이 최고 재산인듯 싶습니다.. . 🐰🐰#모임 #우정 #식사  #운동녀  #다이어트녀  #제자  #선팔 #후팔  #맞팔  #소통합시다  #데일리  #패션  #메이크업 #스타일  #일상  #댄스 #안성  #셀피 #셀카  #운동중독 #먹방 #먹스타그램 #등산  #친구 #우정 #럽스타그램 #선물 #제자 #사과 #스노우캠 #셀기꾼 
🐰발(足)이 따뜻하면 의사 만날 일이 없다?! 족욕·반신욕 제대로 하는 법!🐰 “머리를 차게 하고 발을 덥게 하라. 그러면 그대는 모든 의사를 비웃을 수 있을 것이다.” 네덜란드의 명의 헤르만 부르하버가 책 《의학의 가장 심오한 비밀》에서 주장한 내용이다. 머리를 차게 하고 발을 따뜻하게 하라는 구절은 《동의보감》에도 나온다. 그 유명한 ‘두한족열(頭寒足熱)’인데, 그만큼 건강을 위해선 발은 따뜻하되 머리는 차야 한다는 게 동서양을 막론하고 공통된 의견이다.  한의학에서는 인체가 상열하한(上熱下寒: 상체는 뜨겁고, 하체는 차가운 상태)이 되면 여러 질환이 생긴다고 본다. 그래서 족욕과 반신욕을 통해서 하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면 하체가 차서 생기는 냉증, 정맥류, 생리불순 개선에 효과가 있다. 또한 상체에 열이 몰려서 생기는 두통이나 목통증, 탈모, 스트레스 등의 질환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늘땅한의원 장동민 원장은 “인체는 상열하한일 때 각종 질환이 생겨나는데, 이는 상체에 있는 주요 장기들이 뜨거우면 기능 작동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서”라며 “그래서 족욕이나 반신욕을 통해일부러라도 하체를 따뜻하게 만들고 상체를 차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족욕과 반신욕을 할 때 중요한 점은 상체에 열이 전달되지 않도록 배꼽 아래까지만 물이 채워져야 한다. 반신욕을 제대로 하려면, 40℃ 이내의 온탕이 적당하다. 또 한 번에 많은 물을 받으면 반신욕을 하는 동안 물 온도가 낮아질 수 있으므로, 처음에는 욕조에 물의 3분의 2 정도만 받은 후 반신욕을 하다 온도가 떨어지면 나머지 물을 받아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반신욕은 일주일에 2~3회가 적당하고 저녁 시간을 이용해서 하는 게 좋다. 시간은 20분이 가장 좋다. 30분 이상을 하게 되면 땀을 너무 많이 흘려 오히려 체력이 떨어지고 몸속 수분을 빼앗길 수 있기 때문이다. 족욕은 반신욕할 때보다 물 온도를 좀 더 뜨겁게 하는 게 좋은데 40~43℃에서 한다. 족욕을 하면 땀이 나기 때문에 족욕 전에는 물을 한 컵 정도 마시는 것이 좋다. 복사뼈가 충분히 잠길 정도까지만 담그면 된다. 족욕을 하다가 물이 식으면 따뜻한 물을 조금씩 더 보충해 물 온도가 40~43℃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족욕은 매일 해도 별 무리가 없다. 강동경희대한방병원 한방재활의학과 김고운 교수는 “족욕이나 반신욕을 한 후 나른함과 피로가 가중되거나 어지럼증이 나타나면 온도와 시행 시간, 횟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헬스조선>. . 🐰🐰#모임#우정#식사 #운동녀 #다이어트녀 #제자 #선팔#후팔 #맞팔 #소통합시다 #데일리 #패션 #메이크업#스타일 #일상 #댄스#안성 #셀피#셀카 #운동중독#먹방#먹스타그램#등산 #친구#우정#럽스타그램#선물#제자#사과#스노우캠#셀기꾼
🐰발(足)이 따뜻하면 의사 만날 일이 없다?! 족욕·반신욕 제대로 하는 법!🐰 “머리를 차게 하고 발을 덥게 하라. 그러면 그대는 모든 의사를 비웃을 수 있을 것이다.” 네덜란드의 명의 헤르만 부르하버가 책 《의학의 가장 심오한 비밀》에서 주장한 내용이다. 머리를 차게 하고 발을 따뜻하게 하라는 구절은 《동의보감》에도 나온다. 그 유명한 ‘두한족열(頭寒足熱)’인데, 그만큼 건강을 위해선 발은 따뜻하되 머리는 차야 한다는 게 동서양을 막론하고 공통된 의견이다. 한의학에서는 인체가 상열하한(上熱下寒: 상체는 뜨겁고, 하체는 차가운 상태)이 되면 여러 질환이 생긴다고 본다. 그래서 족욕과 반신욕을 통해서 하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면 하체가 차서 생기는 냉증, 정맥류, 생리불순 개선에 효과가 있다. 또한 상체에 열이 몰려서 생기는 두통이나 목통증, 탈모, 스트레스 등의 질환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늘땅한의원 장동민 원장은 “인체는 상열하한일 때 각종 질환이 생겨나는데, 이는 상체에 있는 주요 장기들이 뜨거우면 기능 작동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서”라며 “그래서 족욕이나 반신욕을 통해일부러라도 하체를 따뜻하게 만들고 상체를 차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족욕과 반신욕을 할 때 중요한 점은 상체에 열이 전달되지 않도록 배꼽 아래까지만 물이 채워져야 한다. 반신욕을 제대로 하려면, 40℃ 이내의 온탕이 적당하다. 또 한 번에 많은 물을 받으면 반신욕을 하는 동안 물 온도가 낮아질 수 있으므로, 처음에는 욕조에 물의 3분의 2 정도만 받은 후 반신욕을 하다 온도가 떨어지면 나머지 물을 받아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반신욕은 일주일에 2~3회가 적당하고 저녁 시간을 이용해서 하는 게 좋다. 시간은 20분이 가장 좋다. 30분 이상을 하게 되면 땀을 너무 많이 흘려 오히려 체력이 떨어지고 몸속 수분을 빼앗길 수 있기 때문이다. 족욕은 반신욕할 때보다 물 온도를 좀 더 뜨겁게 하는 게 좋은데 40~43℃에서 한다. 족욕을 하면 땀이 나기 때문에 족욕 전에는 물을 한 컵 정도 마시는 것이 좋다. 복사뼈가 충분히 잠길 정도까지만 담그면 된다. 족욕을 하다가 물이 식으면 따뜻한 물을 조금씩 더 보충해 물 온도가 40~43℃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족욕은 매일 해도 별 무리가 없다. 강동경희대한방병원 한방재활의학과 김고운 교수는 “족욕이나 반신욕을 한 후 나른함과 피로가 가중되거나 어지럼증이 나타나면 온도와 시행 시간, 횟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헬스조선>. . 🐰🐰#모임 #우정 #식사  #운동녀  #다이어트녀  #제자  #선팔 #후팔  #맞팔  #소통합시다  #데일리  #패션  #메이크업 #스타일  #일상  #댄스 #안성  #셀피 #셀카  #운동중독 #먹방 #먹스타그램 #등산  #친구 #우정 #럽스타그램 #선물 #제자 #사과 #스노우캠 #셀기꾼 
힝😂
힝😂
안녕하세요! 성은전(charisseong)입니다. 저와 오래 오래 성장할 팀원 모집합니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마인드 좋으신 분들 함께하고 싶습니다. 그럼, 관심 있으신 분들 지원해주세요🤣  ㆍ ☆ 댄스팀 멤버 오디션 안내 ☆  오래 함께 성장할 끈기있고 성실한 멤버 모집합니다!  # 모집대상 - 17세~23세(여)  # 오디션 일시 - 매주 토요일 12:30  # 연습시간 - 상의 후 조율  # 혜택 - 댄스 무료 트레이닝  # 장르 - 안무,스트릿,케이팝  # 활동 - 버스킹,대회,공연,방송(준비)  # 신청 -  카톡 charisseong  으로 멤버지원/오디션날짜/이름/나이/사는곳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준비사항 - 1분 내외 댄스곡 1곡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7-9 B1  # 문의 - https://open.kakao.com/o/sTEG7Mr  ㆍ  #charisseong #성은전 #댄스 #댄스타그램 #춤 #춤스타그램 #걸스힙합 #힙합 #방송댄스 #스트릿댄스 #안무 #케이팝 #버스킹 #공연 #소통 #팔로잉 #선팔 #맞팔 #좋아요
안녕하세요! 성은전(charisseong)입니다. 저와 오래 오래 성장할 팀원 모집합니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마인드 좋으신 분들 함께하고 싶습니다. 그럼, 관심 있으신 분들 지원해주세요🤣 ㆍ ☆ 댄스팀 멤버 오디션 안내 ☆ 오래 함께 성장할 끈기있고 성실한 멤버 모집합니다! # 모집대상 - 17세~23세(여) # 오디션 일시 - 매주 토요일 12:30 # 연습시간 - 상의 후 조율 # 혜택 - 댄스 무료 트레이닝 # 장르 - 안무,스트릿,케이팝 # 활동 - 버스킹,대회,공연,방송(준비) # 신청 - 카톡 charisseong 으로 멤버지원/오디션날짜/이름/나이/사는곳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준비사항 - 1분 내외 댄스곡 1곡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7-9 B1 # 문의 - https://open.kakao.com/o/sTEG7Mr ㆍ #charisseong  #성은전  #댄스  #댄스타그램  #춤  #춤스타그램  #걸스힙합  #힙합  #방송댄스  #스트릿댄스  #안무  #케이팝  #버스킹  #공연  #소통  #팔로잉  #선팔  #맞팔  #좋아요 
란쌤 고쟈쓰으 루틴 매주 너무 취저♥보깅이 재밌어요ㅠㅠㅠ감사합니다♥ . . . #그러니까플로우마무리까지잘하란말이야.... #고래비츠 #인스타그램 #voguingdance #instagram #dope #mood #voguing #selfcare #queen #girls #bitch #daily #look #like #followme #selfie #selfcamera #보깅 #댄스 #looks
"Work hard, play hard"~✌🏼 . . . . . . . . #selca #셀카 #selfie #셀피 #selstagram #셀스타그램 #instagood #sportwear #outfit #dance #댄스 #미소
ㅁ ㅣ친듯이 놀았던날.... 넘나 힘들었던 날이기도 하다 😡  #클럽스타그램 #함께 #인스타 #인스타그램 #클럽 #하이파이브 #hi5 #동생 #춤 #댄스 #감성주점 #감주 #힘들다 #술 #꽐라 #만취 #かんこく  #たのしい #楽しい
😼18 Березня змагання в Києві🍀🍀 Ще трошки і сольник з джас фанку буде готовий 💕🌼 #Korea#Koreastyle#ulzzanggirl#Kpop#ulzzangstyle#사진#우상#사랑#댄스#춤추는사람#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중독#먹방#방송#데일리룩#dancer#KateStahova#dancestudioprestige#катеринкастахова#black1#ukraine#dancegroup#exo#exol#dance#kyiv
마눌님핸펀에서 가져와써유 신나는노래에맞춰 댄쓰 ㅋ 계속돌려보게되네 #딸바보 #딸바보그램  #댄스 #이거우째하는거고
난 열심히 추고있는건데 완전 대충 추는거 같네 ㅋㅋ 춤도 잘추고 맘도 예쁜 댄스샘 계속해서 잘부탁해 😀#댄스 #tt #취미 #운동
난 열심히 추고있는건데 완전 대충 추는거 같네 ㅋㅋ 춤도 잘추고 맘도 예쁜 댄스샘 계속해서 잘부탁해 😀#댄스  #tt  #취미  #운동 
보은도 이제 떠나는구나 . . . . . . . . D-7#졸업때#여고#내귀여미들이랑#셀카#셀피#보은#대구#대학#댄스#소통#다이렉트#좋아요
#플레이스사이 . 비가 오고나니 더 쌀쌀하게 느껴지네요. 길도 미끄러우니 조심하구요. . 그래도 생각하기엔 여전히 좋은 밤입니다. . #성수동 #플레이스 #사이 #PlaceSAI #취향 아아 주세요. #아티스트 #아지트 #공간 #아트 #예술 #대관 #공연 #세미나 #컨퍼런스 #파티 #모임 #음악 #미디어아트 #페인팅 #댄스
SNUPER - It's raining 2 ☆ Please don't laugh at me ㅠㅠㅠ •@almiganatanatda • ▪Published by @almiganatanatda▪ #kpop #dance #snuper #itsraining  #스누퍼 #단스 #댄스 #스페인 #사라고사 #화이팅 #인스타그램 #인스타 #인스타비디오 #파이팅 #비디오 #큐티 #만든 #스타일 #알마 #fighting #trainingday #training #cute
i learn it about a few hours only so gak bisa terlalu detil sih powernya juga kagak ada trus muka gw pas d ending gag enak bnget sumpah😂 I knew it isnt a proper cover, cuz the perfect dance cover is NOT TODAY hahaha. dan buat yang request dance cover Nachu minta maaf belom sempet latihan soalnya lagi sibuk 😭 Udah ah capek pen tidur. goodnight ARMY jangan lupa bahagia😋 masalah hacker indo yg nge hack website bighit gag usah terlalu dipikirin, berdoa aja yuk semoga BTS gag nge blacklist indonesia dari daftar Wings Tour. ••• #Jienachu @kpopdancecover_id #kpopdancecoverindonesia #ikoreancoverdance @ikoreancover #안무영상 #dancepractice #dancevideos #kpopcover #dancecoverkpop  #dancekpop #dancecover #kpopdancecover #kpopdance #bangtanboys #춤 #안무연습 #kpopdancer #안무 #댄스 #방탄소년단 #bts #jin #suga #jhope #rapmonster #jimin #v #jungkook #nottodaydancecover #nottoday #정국
i learn it about a few hours only so gak bisa terlalu detil sih powernya juga kagak ada trus muka gw pas d ending gag enak bnget sumpah😂 I knew it isnt a proper cover, cuz the perfect dance cover is NOT TODAY hahaha. dan buat yang request dance cover Nachu minta maaf belom sempet latihan soalnya lagi sibuk 😭 Udah ah capek pen tidur. goodnight ARMY jangan lupa bahagia😋 masalah hacker indo yg nge hack website bighit gag usah terlalu dipikirin, berdoa aja yuk semoga BTS gag nge blacklist indonesia dari daftar Wings Tour. ••• #Jienachu  @kpopdancecover_id #kpopdancecoverindonesia  #ikoreancoverdance  @ikoreancover #안무영상  #dancepractice  #dancevideos  #kpopcover  #dancecoverkpop  #dancekpop  #dancecover  #kpopdancecover  #kpopdance  #bangtanboys  #춤  #안무연습  #kpopdancer  #안무  #댄스  #방탄소년단  #bts  #jin  #suga  #jhope  #rapmonster  #jimin  #v  #jungkook  #nottodaydancecover  #nottoday  #정국 
안녕하세요! 성은전(charisseong)입니다😊 공연팀 모집에 이어 이번주 토요일부터 공연반 클래스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춤을 배우며 무대 경험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수업으로 평소에 생각만 하시고 도전해보지 못한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실력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누구나 공연 활동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킹 무대를 시작으로 하나하나 도전해 나갈 예정이구요. 제 수업 뿐만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댄서분들도 정기적으로 초대해 양질의 춤을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체험 가능하니까 편하게 놀러오세요!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ㆍ ☆ 공연반 수강생 모집 ☆  다양한 장르의 춤을 배우며 공연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공연반 수강생 모집합니다!  # 대상 - 누구나(일일체험가능)  # 일시 - 매주 토요일 11:00-14:00 / 토 11:00-12:30 댄스레슨 12:30-14:00 공연연습  # 수강료 - 총4회 월 15만원  # 레슨 - 안무,스트릿,케이팝 댄스  # 활동 - 버스킹,대회,공연 / 특강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7-9 B1(선릉역 4번출구)  # 신청 및 문의 - 카톡 @charisseong https://open.kakao.com/o/gIgfm5s ㆍ  #charisseong #성은전 #댄스 #댄스타그램 #춤 #춤스타그램 #걸스힙합 #힙합 #방송댄스 #스트릿댄스 #안무 #케이팝 #버스킹 #공연 #소통 #팔로잉 #선팔 #맞팔 #좋아요
안녕하세요! 성은전(charisseong)입니다😊 공연팀 모집에 이어 이번주 토요일부터 공연반 클래스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춤을 배우며 무대 경험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수업으로 평소에 생각만 하시고 도전해보지 못한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실력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누구나 공연 활동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킹 무대를 시작으로 하나하나 도전해 나갈 예정이구요. 제 수업 뿐만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댄서분들도 정기적으로 초대해 양질의 춤을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체험 가능하니까 편하게 놀러오세요!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ㆍ ☆ 공연반 수강생 모집 ☆ 다양한 장르의 춤을 배우며 공연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공연반 수강생 모집합니다! # 대상 - 누구나(일일체험가능) # 일시 - 매주 토요일 11:00-14:00 / 토 11:00-12:30 댄스레슨 12:30-14:00 공연연습 # 수강료 - 총4회 월 15만원 # 레슨 - 안무,스트릿,케이팝 댄스 # 활동 - 버스킹,대회,공연 / 특강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7-9 B1(선릉역 4번출구) # 신청 및 문의 - 카톡 @charisseong https://open.kakao.com/o/gIgfm5s ㆍ #charisseong  #성은전  #댄스  #댄스타그램  #춤  #춤스타그램  #걸스힙합  #힙합  #방송댄스  #스트릿댄스  #안무  #케이팝  #버스킹  #공연  #소통  #팔로잉  #선팔  #맞팔  #좋아요 
Directed by:@bboy_metalix  Dancer:@bboy_Sof_g #bboylife #dancing #bboying #dance #dancer #танец #댄스  #ダンス
오늘 아침, 미친 댄스와 비주얼로 뭇남성들과 뭇여성들의 심장 폭행 하셨던 연주리♡ @yeonjuleee . . 그리고 나의 미친 리액션ㅋㅋㅋㅋㅋㅋ 이여~~~~이열~~~~~~~ 이여ㄹ~~~~~~~ . . 그렇다. 나는야 리액션 대마왕ㅋㅋㅋㅋㅋ . . #일상  오늘은 #춤스타그램 #대잔치 #춤 #댄스 #문화 #사람 #트윈즈 #유쾌한 #뉴스킨 #젊은ceo #꿈 #자유분방 #일상 #뉴스킨허근영 #골드코스트
오늘 아침, 미친 댄스와 비주얼로 뭇남성들과 뭇여성들의 심장 폭행 하셨던 연주리♡ @yeonjuleee . . 그리고 나의 미친 리액션ㅋㅋㅋㅋㅋㅋ 이여~~~~이열~~~~~~~ 이여ㄹ~~~~~~~ . . 그렇다. 나는야 리액션 대마왕ㅋㅋㅋㅋㅋ . . #일상  오늘은 #춤스타그램  #대잔치  #춤  #댄스  #문화  #사람  #트윈즈  #유쾌한  #뉴스킨  #젊은ceo  #꿈  #자유분방  #일상  #뉴스킨허근영  #골드코스트 
나는 춤출 때 행복 🤗 🎬🎥💃🏻✨ . 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그뇽그뇽... 그대의 이여~~~~ 이여~~~ ㅋㅋㅋㅋ넘 웃겨용 @infinite_poten_00 . . #뉴스킨 #행복 #취미 #안무 #걸리쉬 #댄스 #왁킹 #funkyy #chreography #christinaaguilera  #showmehowyouburlesque #여은지 #TR90 #관리하는여자 #운동 #뉴스킨이연주 #트윈즈 #유스스팬
여러분 !!! 3월 4일 창원 늘푸른전당 2시 !!! 꼭 오셔야 할것 같아요 💜  기대하셔도 정말 좋습니다 !!!😘
여러분 !!! 3월 4일 창원 늘푸른전당 2시 !!! 꼭 오셔야 할것 같아요 💜 기대하셔도 정말 좋습니다 !!!😘
Танцоры от бога😂😂👍🏻👯#itsme#dance#dancers#swag#follow4follow#ㅋㅋㅋ#댄스#myfriend#친구#👯#хочу#в#YG#😂
느린 노래만 나오면.. 멘붕 ..ㅡ .. ㅡ  정신도 가끔 가출.. ㅋㅋㅋ  @oldew_crew #데일리 #소통 #일상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직장인 #댄서 #도전 #춤#댄스 #daily #instagram #selfpic #올듀크루 #oldewcrew #conway #lol #dance #hiphop #challenge #officer #businessman #afterwork #enjoy #mylife #keepgoing #stripdance  #스트립
а потом мы станем умнее и старше,  купим домик у моря, кругом песок.  и я выброшу к черту мобильник даже,  чтоб никто не нашел нас, просто не смог.  мы, наверно, возьмем себя пса полохмаче  и отмоем его, и накормим, а он  будет лаять на волны, смешной, и в придачу  огроменный, как статный индийский слон.  буду к ночи готовить чуть пряную рыбу,  выносить на крыльцо, и мы станем смотреть,  как закат уползает в объятья обрыва  и как море становится будто бы медь.  станем громко смеяться над старыми ранами,  их излечит собака и волны, и дом.  будем мудрыми, будем пьяными,  и, однажды, счастливейшими умрем.  #좋다 #핼복해 #좋아 #눈 #예쁜눈 #이뻐 #화장 #우크라이나여자 #우크라이나 #얼스타그램 #예쁜여자 #먹방 #공연 #춤 #댄스 #beauty #selca #셀카 #댄스팀 #sea
а потом мы станем умнее и старше, купим домик у моря, кругом песок. и я выброшу к черту мобильник даже, чтоб никто не нашел нас, просто не смог. мы, наверно, возьмем себя пса полохмаче и отмоем его, и накормим, а он будет лаять на волны, смешной, и в придачу огроменный, как статный индийский слон. буду к ночи готовить чуть пряную рыбу, выносить на крыльцо, и мы станем смотреть, как закат уползает в объятья обрыва и как море становится будто бы медь. станем громко смеяться над старыми ранами, их излечит собака и волны, и дом. будем мудрыми, будем пьяными, и, однажды, счастливейшими умрем. #좋다  #핼복해  #좋아  #눈  #예쁜눈  #이뻐  #화장  #우크라이나여자  #우크라이나  #얼스타그램  #예쁜여자  #먹방  #공연  #춤  #댄스  #beauty  #selca  #셀카  #댄스팀  #sea 
ICHIRO先生とたくさん話したwww✨  やっぱやばい先生💕YGはもちろん(事務所入らす)、色な所に教えに行っとらす!! そして、BIGBANG、2NE1、2PM、CRAYON POP などなど振付師の人と知り合いっていうね😂💘マジでビックリしたし興奮しっぱな!!後、ダンスの有名な大会とかで優勝してる人とも普通にご飯食べ行ったりしてるって!!! 見せてもらった😭😚👍マジで、感動した。うちも、頑張っていつか一緒に共演出来るように頑張ります☺️🖖最高 teacher! 何か、ICHIRO先生から教えてもらったっていう自信が湧いてくるwww  #先生#teacher#선생님#댄스#ダンス#dance#やばい#YG#もちろん#振り付け#教える#行ってる#BIGBANG#2NE1#2PM#CRAYONPOP#などなど#すごい#興奮#ビックリ#感動#頑張る#自信#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Thankyou#감사합니다#最高#嬉しい#一生#思い出
ICHIRO先生とたくさん話したwww✨ やっぱやばい先生💕YGはもちろん(事務所入らす)、色な所に教えに行っとらす!! そして、BIGBANG、2NE1、2PM、CRAYON POP などなど振付師の人と知り合いっていうね😂💘マジでビックリしたし興奮しっぱな!!後、ダンスの有名な大会とかで優勝してる人とも普通にご飯食べ行ったりしてるって!!! 見せてもらった😭😚👍マジで、感動した。うちも、頑張っていつか一緒に共演出来るように頑張ります☺️🖖最高 teacher! 何か、ICHIRO先生から教えてもらったっていう自信が湧いてくるwww #先生 #teacher #선생님 #댄스 #ダンス #dance #やばい #YG #もちろん #振り付け #教える #行ってる #BIGBANG #2NE1 #2PM #CRAYONPOP #などなど #すごい #興奮 #ビックリ #感動 #頑張る #自信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Thankyou #감사합니다 #最高 #嬉しい #一生 #思い出 
제24회 이지라이프 정기공연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우리 친구들이 그 동안 흘린 땀의 결실을 보여줄때가 왔네요~ 긴장되기도하고 기대되기도 합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관람해주세요~^^ . ★2017.2.25 (토) / 오후3시 ★인천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 . . . #이지라이프 #정기공연 #인천서구문화회관 #인천서구문화회관대공연장 #댄스 #현대무용 #스트릿댄스 #발레
Danza Kuduro! 早く南米行きたいなー💃 목욕물받아놓고 이러고있네ㅋ 빨리남미가고싶다! . . #クラブ #ダンス #韓国 #韓国人 #韓国語 #デイリー #セクシー #筋トレ #筋肉 #나이트 #클럽 #댄스 #오빠 #몸스타그램 #섹시 #운동 #몸 #일본  #korean  #club #music #dance #workout #섹시 #sexy #jsb #3jsb #exile #黒肌 #body #reggaeton
. 踊ってみました😇 #TWICE - KNOCK KNOCK 🍒 コメント待ってます..ドキドキ #踊ってみた #ダンス #instamovie #movie #knockknock #twicetagram #twicecover
우리딸은 키즈댄스왕??? K팝 뽑는 프로그램을 듣더니 지 나름  뭔가가 왔어요.  ㅋ 처음 듣는곡인데도 아주 이상한 안무를 ㅋ 어쩌면 좋아 ㅋ 급하게 이 엄마가 떨리는 손으로  재빨리(?) 뒤에 부분만 녹화.ㅋ  #예윤#키즈모델#스튜디오#아동모델#분당#카리스마#블라시안#밝은아이#잡지#업체#아동의류#뿡뿡이#8기#방귀대장뿡뿡이#친구#다모#다문화#EBS#교육방송#2017#효녀#흑인혼혈#댄스#Kpop
우리딸은 키즈댄스왕??? K팝 뽑는 프로그램을 듣더니 지 나름 뭔가가 왔어요. ㅋ 처음 듣는곡인데도 아주 이상한 안무를 ㅋ 어쩌면 좋아 ㅋ 급하게 이 엄마가 떨리는 손으로 재빨리(?) 뒤에 부분만 녹화.ㅋ #예윤 #키즈모델 #스튜디오 #아동모델 #분당 #카리스마 #블라시안 #밝은아이 #잡지 #업체 #아동의류 #뿡뿡이 #8기 #방귀대장뿡뿡이 #친구 #다모 #다문화 #EBS #교육방송 #2017 #효녀 #흑인혼혈 #댄스 #Kpop 
体かたいからこういう曲向いてないけどリベンジした。 Mina MyongさんのPlayer #춤스타그램#춤#댄스
体かたいからこういう曲向いてないけどリベンジした。 Mina MyongさんのPlayer #춤스타그램 #춤 #댄스 
오늘 뱅뱅이 성공적이었으므로^^ 또 올릴구야 개같이 못추지만^^ 맨발의 비율 개똥 용히ʕ•̫͡•ʕ•̫͡•ʔ•̫͡•ʔ•̫͡•ʕ•̫͡•ʔ•̫͡•ʕ•̫͡•ʕ•̫͡•ʔ•̫͡•ʔ•̫͡•ʕ•̫͡•ʔ•̫͡•ʔ - - #댄스 #뱅뱅
오늘 뱅뱅이 성공적이었으므로^^ 또 올릴구야 개같이 못추지만^^ 맨발의 비율 개똥 용히ʕ•̫͡•ʕ•̫͡•ʔ•̫͡•ʔ•̫͡•ʕ•̫͡•ʔ•̫͡•ʕ•̫͡•ʕ•̫͡•ʔ•̫͡•ʔ•̫͡•ʕ•̫͡•ʔ•̫͡•ʔ - - #댄스  #뱅뱅 
다음 주에 이어나가고 끝내요~! 멋지신 분들!  나만 잘하면 되겠다!
다음 주에 이어나가고 끝내요~! 멋지신 분들! 나만 잘하면 되겠다!
こーゆーのも最後かぁ。 ICHIRO先生マジでノリがいい❤  素敵な先生!! 英語で言ったら、英語で返ってくる😂💕 本当に、いい先生に出会えた😚👍💘 teacher Thank you so much🖖☺️ いい感じw  #最後#dance#ダンス#댄스#레슨#last#先生#teacher#선생님#マジで#ノリがいい#good#いい#素敵#大好き#love#좋아해#ノリノリ#本当に#上手い#出会えたことに感謝#出会え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お世話になりました#thankyousomuch#감사합니다#いい感じ#写真#picture#사진
こーゆーのも最後かぁ。 ICHIRO先生マジでノリがいい❤ 素敵な先生!! 英語で言ったら、英語で返ってくる😂💕 本当に、いい先生に出会えた😚👍💘 teacher Thank you so much🖖☺️ いい感じw #最後 #dance #ダンス #댄스 #레슨 #last #先生 #teacher #선생님 #マジで #ノリがいい #good #いい #素敵 #大好き #love #좋아해 #ノリノリ #本当に #上手い #出会えたことに感謝 #出会え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お世話になりました #thankyousomuch #감사합니다 #いい感じ #写真 #picture #사진 
Mexico City, 🇲🇽 Taking a contemporary dance class for the first time! Yoga, Dance, Climbing in Mexico! Ultimate exercise traveling!! . . . #exercise #contemporarydance #danceclass #ejercicio #danza #danzacontemporanea #experience #춤 #댄스 #운동녀 #운동여행 #여행녀 #여행 #멕시코 #wanderlust
#PID쇼 #쇼크 더 뮤지엄 공연 #라이트 드로잉 #일루젼매직 #블랙라이트 아트 #최형배 마술사의 마술공연 #댄스 팝핀 #애니메이션 3D레이져쇼 #트론엘이디퍼포먼스  오늘 급 현장발매해서본 공연 진짜 쵝오쵝오엿음!  예승인 다보고나서 중간에 무서웟대ㅎㅎ 엄마한테 보여줘서 고맙다고 인사도하고 시윤인 그저 반짝반짝 불빛에 신기해서 방방뛰고 엄마도 모처럼 소리지르고 궁디들썩하고왓네  암전속에서 공연을 해야되서 방해될까 폰꺼내지도못하고있다가 공연 끝날 막바지에 동영상 조금이나마 찍엇음ㅎㅎ 아 아숩다 잼나는 쇼를 영상에담질못해서ㅎㅎ
#PID쇼  #쇼크  더 뮤지엄 공연 #라이트  드로잉 #일루젼매직  #블랙라이트  아트 #최형배  마술사의 마술공연 #댄스  팝핀 #애니메이션  3D레이져쇼 #트론엘이디퍼포먼스  오늘 급 현장발매해서본 공연 진짜 쵝오쵝오엿음! 예승인 다보고나서 중간에 무서웟대ㅎㅎ 엄마한테 보여줘서 고맙다고 인사도하고 시윤인 그저 반짝반짝 불빛에 신기해서 방방뛰고 엄마도 모처럼 소리지르고 궁디들썩하고왓네 암전속에서 공연을 해야되서 방해될까 폰꺼내지도못하고있다가 공연 끝날 막바지에 동영상 조금이나마 찍엇음ㅎㅎ 아 아숩다 잼나는 쇼를 영상에담질못해서ㅎㅎ
. 久しぶりにTHRASHERのスニーカー履いた💭💕 部活ぶりかな?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はぁ...部活とか本当懐かしいㅠㅠ 同好会だけどやりがいがあって、先輩方も後輩ちゃんもいい人、いい子ばっかりで幸せだった...ㅠㅠ💕 未だに文化祭でやったのとか練習してるし、ビデオ見返したり...本当に思い出たくさんㅠㅠㅠㅠㅠㅠㅠㅠ 嫌なことがあってもダンス同好会の皆がいたからここまでこれたのかな~、って思う💭💭 今の道にも進んでなかっただろうし... そう思うとまだまだダンス同好会の一員でいたいし、卒業したくないな、って思うㅠㅠ💭💕 . (語り足りない.... . . #THRASHER#스니커#구두#즐겨찾기#좋아요#댄스#ㅠㅠ#ㅜㅜ#❤#💓#💕#💭#👟#98년생#고3#학생#18살#18#맞팔#followme#f4f
. 久しぶりにTHRASHERのスニーカー履いた💭💕 部活ぶりかな?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はぁ...部活とか本当懐かしいㅠㅠ 同好会だけどやりがいがあって、先輩方も後輩ちゃんもいい人、いい子ばっかりで幸せだった...ㅠㅠ💕 未だに文化祭でやったのとか練習してるし、ビデオ見返したり...本当に思い出たくさんㅠㅠㅠㅠㅠㅠㅠㅠ 嫌なことがあってもダンス同好会の皆がいたからここまでこれたのかな~、って思う💭💭 今の道にも進んでなかっただろうし... そう思うとまだまだダンス同好会の一員でいたいし、卒業したくないな、って思うㅠㅠ💭💕 . (語り足りない.... . . #THRASHER #스니커 #구두 #즐겨찾기 #좋아요 #댄스 #ㅠㅠ #ㅜㅜ #❤#💓#💕#💭#👟#98년생 #고3 #학생 #18살 #18 #맞팔 #followme #f4f 
DANCE was ✨  昨日が【 R & B 】最後のレッスンだった😭 もぉーもっと早く習っとけば良かった。マジで、後悔😖あん時は、マジでいもっとった。  最後の最後まで最高に楽しかった♡+最後までうるさくてすみません😅❤ でも、本当にRBして色んな事学べ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遊びきます😚👍本当に、少しの間でしたがお世話になりました!♡ #dance#ダンス#was#댄스#레슨#RB#最後#レッスン#lesson#早く#良かった#後悔#マジで#最後の最後まで#最高#楽しかった#happy#good#うるさくて#すみません#本当に#色々#勉強になり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Thankyou#감사합니다#お世話になりました#辛い#お別れ#楽しかったなぁ
DANCE was ✨ 昨日が【 R & B 】最後のレッスンだった😭 もぉーもっと早く習っとけば良かった。マジで、後悔😖あん時は、マジでいもっとった。 最後の最後まで最高に楽しかった♡+最後までうるさくてすみません😅❤ でも、本当にRBして色んな事学べ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遊びきます😚👍本当に、少しの間でしたがお世話になりました!♡ #dance #ダンス #was #댄스 #레슨 #RB #最後 #レッスン #lesson #早く #良かった #後悔 #マジで #最後の最後まで #最高 #楽しかった #happy #good #うるさくて #すみません #本当に #色々 #勉強になり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Thankyou #감사합니다 #お世話になりました #辛い #お別れ #楽しかったなぁ 
그래 저기허우적대는애가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늘겠지....늘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춤#취미#운동#nct#춤스타그램
오늘도 서비스, 서비스를 부르는 얼굴 - #근데나땜에준거아님#thedance#더댄스#댄스
즐거운 연습😄 즐거운 사람들😁 직접 만든 에고향, 에고봉 맥주까지~~🍺🍻 연습한 만큼 재미난 공연이 되길~~!!😗 . . . #춤 #댄스 #dance #kpop #A_ghost #에이고스트 #상상유니브 #상상유니브부산 #아틀리에 #동아리 #동호회 #연습 #일상 #소통 #힐링 #TT #몬스터 #Metoo #에고향 #에고봉 #맥주 #양조 #craftbrewer
나의 전형적인 삶 #me #danceclass #dance #dancer #loveit #life #typical #나 #사랑해 #댄스 #소녀 #한국
. #Repost @bbt_yerim 🙇 👏🏻👏🏻👏🏻👏🏻👏🏻👏🏻👏🏻👏🏻 #비비트리핀 #bbtrippin #예림 #댄스 #댄서 #일본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디제이 유니콘 풀밭에 쓰러짐. . . #할로윈 #홈파티 #작년 #가을 #자취방 #남자 #셋 #인테리어 #장식 #분위기 #와인 #귤 #러그 #댄스 #지침 #쓰러짐 #스러짐
4시간 뒤면 잘 수 있다고 조아하고 있었는데..가만보니 출근시간.. 인생.. 나흘밤샘 도면작업으로 초췌해  #퇴근 드디어 퇴근 아싸  자야지😴 #CEO 💎하이주얼리 디자이너 #자동차설계 #자전거설계 #랄프로렌 #학교모자 #패피 #셀스타그램  #오오티디  #f4f #l4l #훈남 #훈녀 #얼스타그 #머슬마니아 #셀카 #운동스타그램 #요가 #댄스 #홍대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4시간 뒤면 잘 수 있다고 조아하고 있었는데..가만보니 출근시간.. 인생.. 나흘밤샘 도면작업으로 초췌해 #퇴근  드디어 퇴근 아싸 자야지😴 #CEO  💎하이주얼리 디자이너 #자동차설계  #자전거설계  #랄프로렌  #학교모자  #패피  #셀스타그램  #오오티디  #f4f  #l4l  #훈남  #훈녀  #얼스타그  #머슬마니아  #셀카  #운동스타그램  #요가  #댄스  #홍대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요새 제대로 삘꽂힌 이모티콘 . . . #일상 #데일리 #daily #ootd #카톡이모티콘 #네오 #댄스 #간담회 #카카오톡 #졸귀 #신났음
내일 자정, 24일 00:00에 비투비 언젠가가 선공개 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 . . . #비투비#컴백#선공개#언젠가#someday#컴백#미니앨범#서은광#이민혁#이창섭#임현식#프니엘#정일훈#육성재#멜로디#아이돌#몽환#섹시#댄스#btob#comeback#teaser#melody#dance#sexy#BTOB#idol#kpop
#춘천 #대패삼겹살 동교가 이상한 짓을 하는데 손가락이 안나왔네 몰라 고기를 먹었다는게 더 중요해 . . . #먹방 #먹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춤 #왁킹 #댄스 #댄서 #삼겹살 #사진 #좋아요 #Eat #Eating #Selfie #Selca #Selstagam #Daily #Dailylook #Dance #Dancer #Dancers #Waacking #Pork #Likes
#야자수 #댄스 ㅋㅋㅋㅋ #제주도 현재날씨 오늘종일 비폭탄이더니 바람도 터졌네~~에헤라디야😣 그래도 #속초 보다 따뜻하니 다행ㅋㅋ 현지인은 패딩입지만 강원도인은 반팔에 이바람 맞을수 있음!ㅋㅋㅋㅋㅋㅋ ㆍ ㆍ ㆍ ㆍ ㆍ ㆍ ㆍ #제주도여행중#친정#여행같지않은여행#아들과단둘이#여행스타그램#관광객놀이#중문#밤마실#체감느낌#태풍#50kg미만은날아갈듯#훗#흔들림1도없는나님😎
#야자수  #댄스  ㅋㅋㅋㅋ #제주도  현재날씨 오늘종일 비폭탄이더니 바람도 터졌네~~에헤라디야😣 그래도 #속초  보다 따뜻하니 다행ㅋㅋ 현지인은 패딩입지만 강원도인은 반팔에 이바람 맞을수 있음!ㅋㅋㅋㅋㅋㅋ ㆍ ㆍ ㆍ ㆍ ㆍ ㆍ ㆍ #제주도여행중 #친정 #여행같지않은여행 #아들과단둘이 #여행스타그램 #관광객놀이 #중문 #밤마실 #체감느낌 #태풍 #50kg미만은날아갈듯 #훗 #흔들림1도없는나님 😎
평일에 #서울 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 은 얼마나 힘들까......#직장인스타그램 #지옥철 #경의선 . . . .  #칼퇴근 하고 #홍대 한번에 #녹초😱  #또보겠지 #쿵페스티벌 #비보잉 #공연 #댄스 #신나요 💃